꽃 소비 생활화 브랜드 명 및 슬로건 대국민 공모전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글쓴이 | 씽굿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날짜 | 17.08.23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조회 | 1432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꽃 소비 생활화 브랜드 명 및 슬로건 대국민 공모전
● 응모 자격 - 국민 누구나 * 꽃 소비 생활화 관련 브랜드명 및 슬로건 공모(개인 당 2점 이내) ● 응모 주제 “ 생활 속 꽃 소비확대를 위한 브랜드 명 및 슬로건” - 기존 1 Table 1 Flower 운동을 대체 할 브랜드 명(10자 내외) 및 설명자료(200자 내외) - 위 브랜드 명과 부합되는 슬로건(10자 내외) 및 설명자료(200자 내외) - 친근하고 부르기 쉬운 꽃 생활화 운동을 주제로 작성 - 향후 대국민 꽃 생활화 홍보 시 어필 할 수 있는 작품 ● 시상 내역
● 심사기준 - 적합성, 용이성, 대표성, 활용성, 독창성 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 ● 응모 일정 - 접수(8.14.~9.15.), 심사(9.19.) 및 시상(9월중)
● 접수 방법 - flowercontest.or.kr(공모전 홈페이지)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업로드 ● 유의 사항 - 아이디어 내용 중 타인의 권리 및 지적재산권 등의 이유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응모자 책임 - 접수된 아이디어는 반환하지 않으며, 입상작의 저작권 및 사용권은 농림축산식품부에 귀속 - 타 공모전 수상작, 대리작 또는 표절한 아이디어는 심사에서 제외되며, 수상하였더라도 추후 밝혀질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